상담문의

원하시는 상담내용을
입력해주세요

경영 도우미

환자 관리

" 환자의 이탈을 막고 재방문으로 이어지게 하기 위해서는 환자와의 소통이 중요합니다. "

환자의 이탈을 막고
재방문으로 이어지게 하기 위해서는 환자와의 소통이 중요합니다.

환자에게 서비스 만족도 및 불만사항 등을 설문하고
불만족의 원인을 조사하여 병원 내 근무자들에게 공유함으로써,
동일한 실수가 재발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
환자 관리를 통한 성공의 지름길입니다.
MEDI START는 환자 관리를 통해
환자 만족의 도약을 이끌어 낼 것을 약속드립니다.
환자의 이탈을 막고 재방문으로 이어지게 하기 위해서는 환자와의 소통이 중요합니다.

환자에게 서비스 만족도 및 불만사항 등을 설문하고 불만족의 원인을 조사하여 병원 내 근무자들에게 공유함으로써, 동일한 실수가 재발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환자 관리를 통한 성공의 지름길입니다.
MEDI START는 환자 관리를 통해 환자 만족의 도약을 이끌어 낼 것을 약속드립니다.